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카페 & 빵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 아다지오 모카빵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를 갔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빵을 너무 좋아해서 별명이 빵돌이였어요!

 

하지만 요즘 빵값이 너무 비쌉니다... 그래도 동네에 자주 보이는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가끔 사 먹는 편이에요.

 

전 가면 무조건 에그타르트는 한 개 사서 먼저 꼭 먹어요! 에그타르트를 좋아해서 홍대 에그타르트 전문집을 가봤지만

 

제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지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에그타르트와 그냥 모카빵이 아니라 아다지오? 모카빵이라고 신제품이라고 나왔길래 사 와봤습니다.

 

<아다지오 모카빵, 에그타르트>

아다지오 모카빵은 3000원! 에그타르트는 1200원입니다.

 

요즘 빵값도 너무 비싸요. ㅠ_ㅠ

 

옛날과 다르게 빵 좀 집었다고 하면 기본 1~2만 원은 훌쩍 넘어 버리네요...

 

<에그타르트>
<홍대 에그타르트>

위에는 홍대 수제 타르트 집의 에그트라트인데요. 딱 봐도 느낌부터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와 다릅니다.

 

크기는 물론 수제 타르트 쪽이 크지만 저는 파리바게트 쪽이 입 맛에 더 잘 맞습니다.

 

아마 식감에서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수제 쪽은 좀 더 단단? 하다고 해야 하나

 

그에 비해 파리바게트 쪽은 흐물흐물, 물렁물렁 한 편입니다.

 

무조건 수제 거나 비싼 것보다는 자기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게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탱글 탱글>

에그타르트부터!!! 시식!!!

생긴 것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많이 사서 집에 두고 싶네요.

 

<에그타르트 속>

한 입! 크~ 입에서 녹습니다~~~~

 

진짜 한 입 물었을 때 식감과 그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원래 빵이랑 달걀 모두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ㅎㅎ

 

 

<아다지오 모카빵>

그리고는 신제품 아다지오 모카빵! 사실 기존 모카빵이랑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아다지오 모카빵은 겉보기는 모카빵이랑 똑같습니다.

 

아다지오는 커피의 종류 중 하나이며 음악에서는 '천천히'.'느리게'란 뜻을 지녔습니다.

 

즉, 천천히~ 오래~ 공 들여 만든 커피 빵이란 뜻 같은데... 차이는 모르겠네요. ㅎㅎ;

 

안에 든 건포도도 일반 모카빵이랑 비슷합니다.

 

가격 대비 양은 많지만 모카번보다는 글쎄....?!

 

그래도 위에 껍질 부분은 맛있습니다!! * _ *

 

 

하지만 어떤 빵이든 우유랑 먹으면 전부 맛있다는 사실! 다들 흰 우유랑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