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부드러운 순살 치킨 추천] 푸라닭 블랙알리오 리뷰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저번에는 BHC 뿌링클 순살을 리뷰 했었는데요.

아쉬웠던 게 가슴살이라 퍽퍽했던 게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 드릴 치킨은

통다리 살로 만든 부드러운 순살 치킨 블랙 알리오입니다!

가격은 18,900원! 머 요즘은 평범한 브랜드 치킨 값입니다... (그래도 비싸!)

순살이 아닐 경우 17,900원으로 1,000원 더 저렴하지만 저는 순살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푸라닭은 순살도 모두 국내산을 쓰고 있고 통다리살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블랙 알리오는

간단하게 간장? 맛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깊고 진한 간장소스와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을 사용해서 그런지 많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거기다 보통 순살은 부드러운 살일 경우 브라질 산 닭이 많은데 순살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푸라닭! 하면 바로 포장지가 생각나는데요. 왜냐하면!

<출처: 공식 홈페이지>

위와 같이 포장지부터 고급스럽고 비닐백이 아닌 자체 재작 한 가방에 넣어주고 포장박스 또한 고급스럽기 때문입니다.ㅋ

 

실제로 담아주는 가방은 끈도 있어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도 안 버리고 집에 차곡차곡 쌓아둬요. ㅎㅎㅎㅎ

 

그럼 이번에 제가 리뷰할 블랙 알리오 순살을 보실까요~?!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푸라닭만의 특징이 또 오븐에 구운 후 살짝 튀겨 낸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인지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정말 먹어보신 분들은 공감! 하실 거예요~

 

그리고 후레이크로 튀긴 마늘이 들어가 있습니다. 같이 먹으면 마늘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치킨의 느낀 한 맛 또한 잡아주어서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느꼈습니다.

 

일단 그냥 치킨만 한 입! 먹어보기 전에~ 외관을 살짝 봐 볼까요?!

번들번들~ 간장소스가 정말 잘 발라져서 그런지 윤기가 좌르륵 흐르고 있네요~ 그리고 보기만 해도 튀김옷이 바삭바삭할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 한 입 먹어보겠습니다!

속 살 보이시나요~? 그냥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데 실제로도 엄~청 부드럽습니다.. 부드럽기만 한 게 아니라 오븐에 구워 나와서 촉촉하기 까지..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대명사라고 자부할만합니다!

 

진짜 푸라닭을 먹은 후에는 다른 치킨보다 더 자주 먹게 되네요.

 

그리고 블랙 알리오는 튀긴 마늘이 들어있습니다. 느끼하게 생각할 수 있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가?

사실 제가 생마늘은 잘 안 먹는데 여기서 나오는 튀긴 마늘은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무처럼 치킨이랑 같이 한 입!  아! 그리고 푸라닭은 무도 신기하게 노란색 무를 주더라고요 ㅋㅋㅋ

비주얼은 단무지?? ㅋㅋㅋ 

 

정말 맛있는 걸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한 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