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편의점&과자

[편의점 간식, 디저트] CU 디저트 큐브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어제는 gs25에서 파는 티라미슈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CU에서 새로 나온 큐브 티라미수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두근두근두근!!!!!!!!!!! 3,000원!!!!!!

 

<큐브 티라미수>

표지만 봤을땐 살짝 고급스럽네요. 거기다가 먹기 편하게 큐브 형태로 조각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는 커피 파우더가 솔솔솔 뿌려져 있네요!

 

보통 포크 1개만 넣어주는데 여기는 2개가?! 제가 운이 좋은건지 원래 2개를 주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하나만 있어도 되는데 ㅎㅎ;; 

 

 

<큐브 티라미수>

뚜껑을 딱! 열면 크~ 먹음직스러운 티라미수가 나타납니다..

 

저 자태... 때깔... 정말 곱다!!! * _ *

 

 

<큐브 티라미수>

포크로 푹! 한 조각 먹어봅니다.

 

그런데 딱 포크를 넣으면서 티라미수보다는 케잌에 가깝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큐브 티라미수 한 조각!>

빵 사이에 크림이 딱! 생긴건 그래도 조금? 티라미수?라 해야 하나 초콜릿 케이크이라 해야 하나...?

 

먹어보니 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건 티라미수가 아니다!!!!!

 

네... 그냥 초코케익? 왜 이름이 큐브 티라미수인지 모르겠습니다....

 

큐브 초코케잌이 더 어울리는 거 같은데....

 

 

<큐브 티라미수>

생긴 건 정말 이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디저트 먹고 배부른 건 오랜만이네요 ㅋ.ㅋ

 

 

<큐브 티라미수>

제가 기대하던 티라미수는 아니지만 맛은 있습니다!

 

티라미수가 먹고 싶어서 사시려는 분들에게는 No! No! No! 

 

나는 초코케익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 추! 드립니다!

 

하지만 난 편의점에서 티라미수를 사 먹고싶다?! 그런 아래 제품을 추천 드리네요~

 

https://x-white.tistory.com/11

 

[편의점 간식, 디저트] GS25 어른의 맛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간식의 왕좌 GS25에서 새롭게 나온 어른의 맛 티라미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달달한 간식을 매우 좋아해서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한 번씩은 무조건 사 먹..

x-white.tistory.com

이건 제가 저번에 썼던 gs25 티라미수 리뷰입니다. 

 

아마 티라미수를 먹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이걸 드시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다음에는 투썸 티라미수 리뷰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