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편의점&과자

[GS25 샌드위치] 가성비 최고 편의점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샌드위치를 별로 안좋아했는데요... 일을 하며 간식으로 받은 샌드위치를 먹고 빠져 버렸습니다.

 

그 후, 편의점에서 간간히 샌드위치를 사먹었는데 그 중 인 샌드위치는 진.짜.다!란 소리가 나오더군요..

 

저희나라에는 현재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E-mart24 이렇게 5개의 편의점이 대세지만

 

저는 아직까지 디저트나 간식쪽은 역시 GS25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샌드위치도 바로!!!

 

GS25에서 판매중인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입니다.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 현재 물이나 음료수를 무료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중 입니다!

 

칼로리... 나트륨... 못본 척... 맛있게 먹으면 0kcal !! ㅎㅎㅎㅎㅎ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보이시나요....? 그냥 딱봐도 안에 든게 너무 알찹니다.. 

 

다른 양상추 한장.. 얉은 햄 한장.. 그런 샌드위치랑은 급이 다릅니다!!!

 

진짜 한입 베어물면 입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소세지 맛이~~~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꺼내서 보니 더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어마어마한 양! 눈에 보이는 소시지!!!

 

속을 보기위해 열어보기로 했습니다~~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안에 야채 송송송, 소세지도 송송송.. 거기다가 잘 버무려진 마요네즈!!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ㄷㄷ...

 

강추! 강추! 강추! 먹으면서 감탄 맛에 안나왔습니다.

 

많은 샌드위치를 먹었지만 이만한 샌드위치는 먹어보지 못했네요...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2개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

 

끝자락까지 소스도 잘 발라져있고 가격도 싸서 진짜 한끼나 간식으로 먹기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역시 편의점 디저트, 간식 왕은 GS25 인것 같네요. GS는 부족한게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편의점입니다.

 

요즘은 치킨이나 닭다리, 꼬지까지 팔던데... GS 이녀석들 얼마나 발전할 샘이냐구우~~

 

오래된 자취경력으로 많은 편의점 음식을 먹었지만 이제야 블로그에 글을 쓰는게 정말 아쉽네요..

 

그리고 저번에 소개 드렸던 티라미슈도 상당히 맛있었는데요!

 

제 다른 글에 있으니 시간되시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정말 편의점에서 최강이다! 생각되는 음식들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