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편의점&과자

[GS25 샌드위치 추천] 한정판 샌드위치! 딸기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겨울? 하면 역시 딸기~ 딸기의 계절인데요. 그래서인지 편의점에서도 한정판으로 딸기 샌드위치를 줄줄이 출시했습니다.

 

아! 근데 딸기 샌드위치는 겨울이 지나면 맛 볼수 없게 되니 다들 이번 겨울에 꼭 맛보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편의점에서 출시했지만 저는 디저트의 최고봉 GS25에서 출시한 딸기 샌드위치를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GS25의 딸기 샌드위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딸기 샌드위치>

오늘의 주인공~~~ 딸.기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2,400원으로 다른 샌드위치와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밑에는 딸기 37.38%라고 적혀있네요 3분의 1이 딸기다~~ 실제로는 딸기 3개 반 정도 들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요즘 마트에 가도 딸기는 비싼데.. 아마 딸기가 국내산은 아니겠죠..?

 

포장을 뜯자마자 딸기향이 강하게 올라오면서 후각을 자극합니다....

 

비싼 딸기 대신 딸기 샌드위치!! 실제로 딸기도 들어있으니 2,400원에 딸기를 먹는 기분?? ㅋㅋㅋ

 

그리고 향과 함께 맛을 보기 전에 비주얼부터 보실까요?!

 

<딸기 샌드위치 정면>
<딸기 샌드위치 속 옆면>

한 샌드위치 딸기 반개 3개를 쏙! 쏙! 쏙! 넣어둔 후 크림을 듬뿍 바르고 하얀 빵으로 덮어 둔 게 끝입니다.

 

하지만 맛은!! 딸기가 싱싱한 게 강한 향과 맛! 거기다가 달달한 크림까지~ 딸기의 단 맛을 배로 증가시켜줍니다.

 

그리고 하얗고 부드러운 빵의 식감까지... 크... 

 

진짜 단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 추! 드리는 제품입니다. 그 어느 음식보다 달달하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초콜릿? 같은 찐~한 달달함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딸기 샌드위치는 먹어도 먹어도 자꾸 손이 가고 맛있더라고요.

 

원래 빵이랑 딸기를 좋아해서 그런가? ㅋㅋㅋ

 

<딸기 샌드위치>

안에 크림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코딱지만큼 발려져 있었으면 추천도 안 했죠~

 

<딸기 샌드위치>

딸기도 시들~시들한 게 아니라서 더 좋아요. 마치 마트에서 방금 사온 딸기를 넣은 느낌...?

 

제가 너무 칭찬만 한 거 같은데 단점은...

 

살이 찐다는 거..? ㅋㅋㅋ

 

진짜 이것밖에 없네요. 살찌더라도 저는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다고요~~

 

아.. 그리고 딸기 샌드위치의 경우 겨울에만 출시되기 때문에 이번 겨울에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이 되면 쏙 들어가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으니깐요~

 

 

다음에는 다른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하며 오늘도 감사했습니다~!